본문 바로가기
💏 연애, 결혼 그리고 삶

여자친구 반지 사이즈 몰래 측정하는 신박한 방법 7가지!

by Eager_Beaver_PhD 2022. 8. 13.

여자친구 반지 사이즈 몰래 측정하는 감동적이고 신박한 방법 7가지 (프로포즈 반지 사이즈 몰래 재는 방법, 프러포즈 링 호수 측정)

#인터넷에 만족스러운 방법이 없어서 직접 고안한 방법도 후반부에 추가해두었어요!

 

 

 

여자 친구 혹은 예비 신부에게 반지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런데 참 반지 호수 몰래 측정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죠? 저도 선물을 하기 위해 정말 인터넷 여기저기를 검색해봤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우선 검색하면서 알게 된 방법들을 먼저 쭉 정리해볼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생각해낸 감동적이고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여자친구 반지 몰래 측정하는 방법을 마지막에 짠! 설명드릴게요 ㅎㅎ

 




제 생각에 가장 좋은 방법을 뒤로 갈수록 설명드릴게요! 모두 살펴보세요



우리 한번 함께 여행 떠나볼까요? 다양한 국내 및 해외 여행지 추천!

 

'유용한 정보 모음zip/여행 & 반려견 여행' 카테고리의 글 목록

알아두면 쓸모있는 정책 이야기 알아두면 돈되는 정보 알아두면 우리 아이 잘 교육할 수 있는 정책 이야기

policyzip.tistory.com

 

여자친구 반지 사이즈 몰래 측정하는 신박한 방법 7가지!
여자친구 반지 사이즈 몰래 측정하는 감동적이고 신박한 방법 7가지 (프로포즈 반지 사이즈 몰래 재는 방법, 프러포즈 링 호수 측정)



1. 종이나 실로 곤히 잠이 든 여자 친구의 손가락 사이즈 몰래 재기



잠이 잘 들면 깨지 않는 여자 친구를 만나고 계신가요? 한번 대범하게 도전해보세요! 중요한 점은 여자 친구의 손가락의 굵은 부분을 기준으로 반지를 측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종이로 손가락을 한 바퀴 돌려서 그 길이를 측정해보세요! 볼펜으로 표시하거나 할 수 있으면 좋겠죠? 그리고 KS표준 규격에 맞추어 사이즈를 보시면 됩니다. (저는 쫄려서 ... ㅎㅎ 하지 못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걸 저의 손가락에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그 종이 형태를 유지하는 것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패스!)


※ 최신 KS 표준 규격 조심하기!



참고로 KS표준 규격이 한번 바뀌었으니 최신 규격 반지 사이즈 정보를 찾으셔야 합니다. 아래에 이미지로 두었어요! 링 게이지 같은걸 혹시 사신다면 꼭 최신인지 댓글 같은 거 다 읽어보고 구입하세요! 참고로 반지 가게 가면 링 게이지는 기본으로 있어요 ㅎㅎ






2. 여자 친구가 평상시 하고 다니는 반지 잠시 빼돌리기!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방법이죠? 혹시 성공하셨다면 반지를 위의 표에 있는 안 지름이랑 한번 비교해서 봐보세요! 혹은 여자 친구가 끼는 반지가 있다면 평상시에 한번 본인 손가락에 끼워보세요. 그 감각을 기억해두고 맞추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다만 여자친구의 너무 옛날 반지는 사이즈가 맞지 않을 수도 있다는 단점이 ㅠ 그리고 검지나 중지에 사용하는 반지를 잘못 가져온다면 또 낭패이겠죠?





※ 실반지와 와이드형 반지는 달라요!


참고로 만일 폭이 넓은 와이드 반지와 실반지는 조금 다르게 보셔야 합니다. 와이드형 반지를 실반지보다 1 호수 정도 크게 하는 것이 좋대요! 아침과 저녁 손 붓기에 따라서 사이즈가 달라지고 임신을 하면 또 안 맞기도 한다 하니 1 호수 정도 크게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3. 반지 대신 목걸이로 선물



반지 사이즈는 참 재기가 어려워요. 요즘은 다이아몬드 반지보다 다이아몬드 목걸이가 대세라고 하더라고요. 우회적인 방법이지만 한번 고민해보세요! (저는 참고로 결국 다이아 목걸이를 해주고 반지는 가이드 링 같은걸 사줘서 함께 프러포즈했어요 ㅎㅎ)



여기까지는 누구나 생각할 수 있거나 찾을 수 있는 정보죠? 이제는 제가 생각해낸 방법들 그리고 실제로 사용한 방법을 말씀드려요! 점점 신박해집니다 ㅎㅎ






4. 평상시 쇼핑할 때 알아봐 놓기



아직 여유가 있다면 연애할 때 중간중간 액세서리 샵도 들려보고 반지도 이거 저거 껴보게 하면서 반지 사이즈를 알아낼 기회를 찾아보세요! 저 같은 경우는 커플링을 잃어버리고 새로 맞추려고 할 때 그리고 중간중간 여자 친구가 액세서리 고를 때 우연찮게 몇 번 반지 사이즈를 알 수 있는 기회가 있었어요. 미리미리 적어둡시다! (물론 눈치를 챌 가능성도 있으니.. 평상시에 하시던 분만!)




5. 여자 친구의 친구 꼬시기!


여자 친구의 친구를 섭외해서 우정반지 같은 것을 맞춰보게 할 수 있으면 그것도 좋겠죠? 평상시 여자 친구의 친구들과도 친하게 지내셨다면 써먹어볼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가 부모님 집에 살고 계신다면 어머니나 형제 자매께 집에 있는 반지 사이즈 측정을 부탁할 수도 있고요 :)



6. 연애 초기 커플링을 맞춘 적이 있다면?


연애 초기에 혹시 커플링을 맞추신 적이 있나요? 처음 여자 친구를 했던 커플링 디자인 시안을 찾고 싶어서 해당 회사에 전화하다 알게 된 꿀 팁이 있습니다. 쥬얼리 회사에서 고객들의 정보를 기입해두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처음 반지를 구매했던 쥬얼리 회사가 있으면 한번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제가 처음 커플링 맞춘 회사는 5년인가? 고객정보를 보관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벌써 반지 맞췄던 지가 7년 전이라 저는 정보가 남아있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는 행운이 있길!



7. 여자 친구 반지 몰래 사이즈 측정하기 감동적인 필살기. 실 반지를 미리 선물해주기!



대망의 마지막 방법! 저는 이 방법으로 알아냈습니다. 이름하여 대놓고 측정하기! 하지만 눈치채지 못했죠.

한 1여 년 전쯤 여자 친구에게 실 반지 3개를 선물해줬습니다. 각각 6호, 7호, 8호였지요. 디자인도 기억하기 쉽게 다 다르게 해 두었습니다 ㅎㅎ

 

여자친구 프로포즈 반지 사이즈 측정하기



혹시 몰라서 사이즈까지 확인을 받아놓고




한 1여 년 전쯤 여자 친구 생일선물 중 하나로 함께 주었지요 ㅎㅎ (나중에 알고 나서 엄청 깜짝 놀라 하고 감동받아했어요)

반지를 끼고 좋아하던 여자친구의 이쁜 손



이때 찍어놓은 사진을 이번에 다시 보고 사이즈를 알 수 있었답니다! 위에 참고로 적어둔 "※ 실반지와 와이드형 반지는 달라요!" 를 참고해서 사이즈 고려해보세요!!

※ 실 반지 구매는 어디서?


참고로 정말 내돈내산 이였는데 작가님께서 친절하게 잘 도와주셔서 실반지 구매한 곳은 댓글로 남겨놓을게요.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프로포즈 여자 친구 반지 몰래 측정하는 방법! 모두들 꼭 사이즈 측정 성공해서 이쁜 반지 선물 하시길 바랍니다!

 

 

주례 없는 예식, 하객과 함께 읽은 스몰웨딩 성혼선언문 후기

 

주례 없는 예식, 하객과 함께 읽은 스몰웨딩 성혼선언문 후기

하객들이 함께 낭독하는 성혼선언문은 어떨까요? 저희 부부의 주례 없는 특별한 스몰웨딩! 성혼선언문 카드를 제작한 이유 & 후기를 풀어드립니다 :) 주례 없는 스몰웨딩, 하객과 함께한 성혼선

beautifulresearch.tistory.com

 

 

천안 스드메 웨딩 드레스 추천 "엘루어" 내돈내산 후기

 

천안 스드메 웨딩 드레스 추천 "엘루어" 내돈내산 후기

천안 엘루어, 스드메 웨딩 드레스 추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사실 저는 올해 10월에 결혼을 준비중이랍니다 ㅎㅎ 서로 좋아서 더 같이 붙어있고 싶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에 하는 결혼인데

policyzip.tistory.com

 

명품 웨딩링, 웨딩링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 서비스, 품질 모두 만족한 '백작'

 

명품 웨딩링, 웨딩링 브랜드 추천! 내돈내산 서비스, 품질 모두 만족한 '백작'

열심히 서치해서 알아낸 내돈내산인 명품 웨딩링, 웨딩링 브랜드, 웨딩밴드 "백작"을 추천드립니다. 평생 간직할 웨딩링(웨딩밴드)이니까 품질이나 AS가 잘 보장된 곳이면 좋겠어서 티파니*코,

policyzip.tistory.com

 

천안 대전 신랑 예복 추천 맞춤정장 추천 "컴플렛" complet

 

천안 대전 신랑 예복 추천 맞춤정장 추천 "컴플렛" complet

천안, 대전, 충남 신랑들 모여라! 맞춤정장 "컴플렛"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번에 천안 웨딩 드레스추천 "엘루어"에 이어 오늘은 예복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ㅎㅎ 2023.01.25 - [유

policyzip.tistory.com

 

 
 
반응형

구독

난 꿈이 크거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거야! 후원하기 및 이메일 구독하기

안녕하세요, Eager Beaver PhD입니다! 저는 열심히 연구에 매진하고 있는 대학원생 입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저의 정성을 보아주시고 1분 투자로 커피 한잔 후원을 보내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됩니다 :) 후원을 해주신 분들 댓글 남겨주시면, ChatGPT 유용한 프롬프트 파일을 전송드립니다. 모바일의 경우 카카오페이로도 가능합니다. 또한 이메일을 입력해 주시면 유용한 글과 정보들을 메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많아야 1~2달에 한 번꼴로 뉴스레터가 전송될 예정이기에 부담 없이 신청하세요!

Buy Me A Coffee

 

모바일 카카오페이로 후원하기 [클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댓글